아직 갈 길이 멀지만 목표의 반 정도 왔기에 다리비교 사진 올립니다 +_+ 차이가 보이나요? 실은.. 사진마다 각도가 달라서;;; ㅎㅎ..
사진으론 6kg 뺀거랑 14kg 뺀거랑 별 차이 없어보이지만 그래도 전 요즘 다리살이 많이 빠졌다는 걸 느껴요!! 그치만 -6kg~-14kg 로 빠질 때 빠진 건 얼굴살이랑 뱃살 인 것 같아요;; 올 여름 당당하게 다니고 싶어요~
10kg 이상 빼니까 사람들이 살 뺐냐고 알아보더라고요. 모두모두 힘내요!!! 아자자자자아%~~
++++댓글 답변++++)
밑에 요약 있습니당) 식단 물어보시는데 전 식단 딱히 한게 없어요...!!! 학생이다 보니까.. 성장기다 보니까 안 먹으면 막 힘들고 체력이 딸리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도움이 안 될 것 같긴 한데..ㅠㅠ 다른분들처럼 닭가슴살 채소 샐러드.. 이렇게 챙겨먹진 못 하고 밥 먹는 횟수를 줄였어요!
처음엔 감이 안 잡혔는데 >6시 이후론 먹지 말자< 가 큰 틀이었어요. 그치만 초창기엔 잘 못 지켰어요. 지금도... (?) 현재 먹는건 아침에 엄니께서 차려주신거(집밥으로 주로 햄, 생선, 찌개 등등 아마 평균 350kcal 는 거뜬히 넘는 평범한 집밥 이어요!) 든든하게 먹고 학교 급식은 밥은 반 또는 1/3 만 먹고 국은 절대 절대 안 먹습니다.(실은 학교 급식이 진심...우웩...) ㄱㅏ운데 맛있는 반찬만 먹고 그 뒤론 아무것도 안 먹어요 가끔 학교 급식이 너무 형편 없으면 집에 오고 나서 배 고파서 과일이나 콘푸레이크 먹어용!
☆요약☆
- 아침은 엄마께서 차려주시는 평범한 집밥 - 평균 350kcl 보다 높습니다.
(저녁에 먹고 싶었던 걸 아침에 먹는편 이라 아침에 라면 먹고 치킨 먹고 그래요...ㅎㅎ)
- 점심은 학교 급식, 밥은 1/2 or 1/3, 국 x, 반찬 위주(고기 나오면 다 먹어요)
- 그 뒤론 금식☆ 가끔 배고프면 과일(딸기, 오렌지, 바나나 등등) 또는 콘푸레이크!
=> 전 칼로리 신경 안 쓰는게 더 도움이 되더라구요. 치팅데이?도 없이 아침에 먹고 닢은거 다 먹어서 폭식은 업ㅇ었어요!!
********
운동)
- 2개월 2주동안 일주일에 4번 이상 1시간~ 1시간 20분 걷기 = 1.1km 정도
이게 끝 이었어요ㅠㅠ 이 마저도 최근엔 개학하고 바빠져서 못 하고 있어요.. 1주? 정돈 집 계단으로 올라가고...! 전 운동을 많이 안 하는 편 이에요ㅠㅠ 할 시갓도 없고... 맘 독하게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중간고사가 끝나면 줄넘기를 시작하려구요!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운동 그거 진짜 효과 있어요 힘들어도 알 베겨도 꾹 참고 일주일만 버텨보세요!!
☆ 자기 전에 종아리랑 허벅지 5~10분 정도 주무르고 스트레칭 하고 자기 ☆
운동쪽은 음 별 도움이 될게 없네요 그냥 "내가 다이어트 중 이잖아" 라는 걸 늘 머릿속에 두고 평소보다 많이 움직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