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가 약한인간이란게 많이먹어서인지 운동을 안해서인지 아니면 다이어트 자체를 포기하신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직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지못해 그러신걸수도 있어요 자책하면 자책할수록 자괴감만들고 스트레스만 받아요 일주일은 7일이고 7일중 하루는 쉬는날입니다 다이어트도 하루쯤쉬었다고 생각하시고 계속 진행하시면되요 오늘부터 다시라고 생각하면 매일이 다이어트 1일차지만 오늘도 계속이라고 생각하면 다이어트 7일차 10일차 30일차가 되어 있을꺼예요 님은 의지가 약한 인간이라 다이어트를 포기한게 아닙니다 누구나 겪는 과정을 겪고있는것뿐이예요 오늘을 다이어트 1차라고 생각하지마시고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라고 편히 생각하세요 나위해하는 다이어트인데 내가 나를 괴롭히면 그건 다이어트가 아니잖아요 ^^
채찍이 언제나 답이 될 수는 없어요. 자주 폭식을 한다면, 마음의 허기일 가능성도 있어서 이럴 때는 나 자신을 감싸줘야하고 뻔뻔해져야 해요. 지난 건 잊는다, 그러나 그 때의 실수로 얻은 교훈을 안고 새로 임한다. 의지가 약한 것보다는 잘 하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좌절감이 더 크게 다가오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누구나 잘 할 수 있어요! 내가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하는 게 중요해요.
다 한 번씩은 무너지게끔 되어있어요.. 하지만 그 무너진 의지 다시 쌓아올리면 되는 것이고, 깊은 자책과 후회는 넣어두셔요!!! 그까짓거 탈탈 털어버리고 다시 일어나셔서 행동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나 자신한테 따끔한 한마디 건내시고! 아침안드셨으면 지금 당장 아침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 시작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