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시간도 부족하고! 그래서 제가만든 수제 요거트에 카카오닙스로 토핑해 먹었어요~
오리지널 먼저 먹어봤는데 카카오향이 진하고 씁쓸한게 요거트에 상큼함과 약간의 달달함이
무척 잘어울렸던것 같아요! 포만감은 있다고 말할순 없지만 그래도 맛있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 자주 카카오닙스 섭취중이랍니다~!! ㅎㅎ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