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라고 한 3,40분 가량 걷기 시작했어요. 하고나면 다리가 많이 부어요 . 평소에도 매일 다리 붓고 주업무는 앉아서 해요. 세븐라이너는 전혀 효과 못 봤네요. 토,일 2일간 알바때문에 7시간 정도 서 있었는데 중간 중간 다리 움직여주고 휴식시간 20분정도 앉아 있었고요. L자운동도 해줬어요. 근데 그후로 걸으니 더 붓네요. 발바닥 열감도 심하고.. 생리 오늘 시작해서 그것때문인지. 전문가분들 조언필요합니다. 운동을 안 할수도 없고..
개인적인 경험으로 부종 해소에는 하체 스트레칭이랑 폼롤러가 최고더라고요. 저도 예전에 알바하느라 하루에 8시간씩 서있고 2시간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했었는데, 운동 직후에는 종아리 늘리는 하체 스트레칭 해주고 자기 전에 폼롤러로 팍팍 조져(?)주었더니 좀 살만하더라고요. 틈만 나면 종아리 주물러주기도 했었고요. 스트레칭은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영상 추천드려요. :)
저는 마사지 도구가 따로 없어서 맨 다리에 마사지를 하면 마찰때문에 너무 아팠어요ㅠㅠ 그래서 요새 샤워할 때 다리 마사지를 같이 해줘요! 다리 한 쪽 당 2-3분 정도? 바디워시 바른 상태로 마사지하면 미끈거려서 잘 되더라구요. 아직 이렇게 한 지 며칠 안됐지만.. 붓기 빠진게 보여요 ㅎㅎ 살은 그대로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