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세리포트 종료 현상과 관련하여 확인요청드립니다.
상세리포트 종료 현상이 다이어리 정보를 입력한 특정월에만 발생을 하는지 아니면
데이터가 없는 달에도 모두 발생하는지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달력화면에서 5월, 6월, 7월, 8월 이동하며,
우측 상단에 상세리포트를 눌러 종료 현상이 발생하는 월과 발생되지 않는 월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단말기종과 OS 버전도 함께 알려주세요.
특정 월에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구글드라이브로 백업한 파일을 PC로 다운받아
다신 이메일 dietsin.999@gmail.com로 증상과 함께 DIET_BACKUP.zip 백업파일을 첨부해주세요.
그리고 추가 문의주신 도전의 경우 앱삭제와 초기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동일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중 대부분이 기존에 도전에 사용하신 계정이 아니라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초기화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정보를 확인해 이전에 도전하시던 계정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