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란짠짠 램시아의 가뿐BOX! 다른분들에 비해서 조금 늦은 후기이지만, 아무튼 시작할께요~!
저같은 경우에는 가뿐BOX의 체험 시리즈 [가뿐하게 비우자]와 [가뿐하게 날씬하자]중 가뿐하게 날씬하자! 를 받아 체험하게 되어,
제가 올릴 후기는 원래 총5가지의 클렌즈 주스와 고구마로, [인트리] [로우그린] [옐-로우] [루디이펙트] [토마토] 였으나...! 배송 오류때문인지 로우그린이 하나가 오지 않고 인트리가 두개가와서! 로우그린의 후기는 생략하도록 합니다..!
원래 주말에..하루동안 해치우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요 클렌즈 주스는 자연 식품 외에, 방부제나 기타 가공무언가가 1%도 들어가지 않아서 금방...상해버린다는 사실 ㅠㅠ 그래서 계획을 조금 변경하여 목요일, 금요일! 이렇게 아침 저녁으로 클렌즈 주스를 마시며 이틀에 걸쳐서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우선은 목요일 아침으로 먹었던 [토마토 주스] 와 [인트리]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진은 빈통...ㅎㅎ)
우선 [인트리] 부터 먼저 보고 지나갈께요~!
인트리는 '해독에 간절한 나의 첫 클렌즈!' 라는 타이틀이 붙어있는 클렌즈주스에요!
그래서 저도, 아침에 제일 먼저 인트리를 쭉쭉 한잔 들이켰답니다 ㅋㅋ!
인트리에는 '무농약 토마토, 무농약 당근, 무농약 브로콜리, 무농약 양배추, 파인애플, 사과, 정제수' 가 들어가있답니다.
파인애플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 이라 너무 좋았고, 모두 무농약이라서 더욱더 안심됐어요!
첫 클렌즈라는 이름답게 정말 마시기만해도 건강건강해지고 온몸의 독소가 빠질 것 같은 재료들로 구성되어있네요! :)
영양정보는
190ml에 44kcal! 무척이나 부담없는 카롤리이구요!
탄수화물 10g, 단백질 1.1g, 지방0g, 당류8g, 나트륨373g으로 생각보다 나트륨이 높아서 놀랐던 주스에요. 도대체 저... 재료중에 나트륨이 많이 들어간게 도대체 어떤 재료일까요..?
아무튼!
본격적으로 [인트리]를 맛보아봅시다!
🥃짜잔, 일단 제형을 확인해주기 위해서 한 번 스푼에다 따라보았어요!
잘 느껴지시지는 않겠지만, 인트리는 마셨던 클렌즈 주스 중 가장 걸쭉? 건더기가 많은? 느낌이에요! (토마토주스가 최강이지만 토마토 주스는 클렌즈주스라기 보다는 과일주스니까요..!)
딱히 씹지 않고 삼켜도 상관없구, 저도 그렇게 했지만 씹으셔도 될 것 같이 건더기가 걸쭉하게 섞여있답니다.
🥃향은?
약간 상큼시큼시원? 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의 향이 났답니다!
🥃맛은?
첫맛은 뭔가 '가뿐BOX'에 들어있는 토마토 주스 맛과 약간 비슷한 느낌인데 거기서 파인애플 향이 조금 돌고, 중간맛은 사과때문인지? 좀 상큼달달한데 채소맛이 느껴지는 그런 복잡미묘한 맛이었어요! ㅋㅋ 그러나 끝맛은 크게 입에 남는거 없이 깔끔하게 끝나는 맛이었답니다.
인트리는 뭔가 클렌즈 주스~ 같은 느낌의 맛이었고, 앗 그렇지만 절대 맛없진 않았답니다!
상큼 달달 부드러운것이 맛있게 먹었어요 ^w^)
그 다음은 함께 아침에 먹었던 [토마토 주스] 에요!
[토마토 주스]는 새콤달콤한 생과일주스! 싱~싱한 토마토가 통째로! 들어가있다는 타이틀의 과채주스입니다!
다른 설탕이나 기타 첨가제 없이, 깔끔하게 '무농약 토마토 82%, 배과즙' 으로만 이루어진 주스에요! 물도 1%도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과일의 영양을 꽉꽉 갈아넣은 주스라는것!
영양정보는 190ml 에 54kcal! 인트리 만큼이나 무척 부담없는 칼로리랍니다. :)
탄수화물 11g, 단백질 0.8g, 지방 1.2g, 당류10g, 나트륨0g!
아무래도 순수 자연식품이다보니 나트륨이 0g이라는게 넘넘 좋았구, 생각보다 높은 당류에 조금 놀랐네요!
🍅 역시 토마토 주스도 제형을 확인하기 위해서 스푼에다가 따라보았는데요,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 저 알갱이들과 걸쭉(?)한 제형!
아마 제가 체험한 가뿐BOX 날씬하자! 중에서 가장 농도가 있었던 클렌즈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
엄청 걸~쭉~ 하고 그런건 아니구, 정말 토마토를 갈아놓은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 향은?
청량하고 상큼한 향이 나요! 토마토 속살에서 날 것 같은 그런 향이요~
🍅 맛은?
사실 토마토 원물 함량이 무지 높고, 다른것도 안들어간데다가 배만섞여서 토마토에 설탕단맛뿌린 것 같은 그런 맛이려나? 하고 한 모금 마셨는데 제 생각과는 약간, 달랐답니다.
순수한 토마토 맛을 기본 베이스로 하고, 뭐랄까 건강한 상큼달달...?한 느낌의 맛이 첨가되어서, 역시 인트리처럼 복잡미묘한 맛이었어요! 물론 역시 맛은 있었답니다.
생토마토 간거에뭔가 독특한 단맛을 내는 뭔가가 섞인 그런느낌이었어요!
바쁜 아침, 둘다 쭉쭉쭉 들이켜서~
이렇게 두 병 다 싹싹 비워주었답니다~!
'목요일 아침'에 먹는 클렌즈, [인트리]와 [토마토 주스]는 전체적으로 헉 뭐야 맛있어~! 주스같아~!! 보다는 클렌즈하지만, 건강하게 맛있는! 그런 느낌의 음료였어요 :)
생에 처음으로 도전해보는 클렌즈 중에서도 정말 첫번째 도전!
이번에 클렌즈한게 제 몸에 효과가 있다면 종종 '가뿐박스'와 함께 클렌즈 해보고 싶어요!
흑흑 다음엔 제대로...!
이제 바로바로 2번 후기를 호다닥 가져올께요!
그럼 잠시후에! 아디오스~!
◇트위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