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구매하신 빵이 상해서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ㅠㅠ
확인해보니 7월 11일에 저희쪽에서 빵을 출고해드렸고, 12일에 수령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시는데요.
빵을 받자마자 바로 냉동보관하셨는데도 빵이 상했다는 말씀이신지요?
통밀빵의 경우에는 만들어놓았던 빵을 보내드리는 것이 아니라, 택배를 발송하는 당일 새벽에 새로 반죽하여 만든 빵을 보내드리고 있으며, 2-3일 정도는 발효과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과정중에는 보통 상하는 경우가 거의 없거든요.
혹시 며칠이라도 상온이나 냉장보관 후에 냉동보관해주셨던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부탁드리구요. ㅠㅠ
빵을 받자마자 바로 연락주셨으면 저희쪽에서도 바로 재발송 등의 처리를 도와드렸을텐데, 빵을 수령하신지 10일 정도가 지나신 상태라 도움을 드리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만약 다음에 구매해서 이용해주실 경우, 빵을 받자마자 상태를 꼭 확인해주시고, 문제가 발견되실 경우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릴게요.
말씀드렸듯이 기본적으로 발효빵이기 때문에 며칠간의 발효 및 숙성과정이 필요하며, 그래서 아이스박스 포장이 아닌 택배박스를 이용하여 배송되는 상품이에요.
요청하셨던 드라이아이스 포장 부분은 만약 그렇게 해서 보내드릴 경우, 얼었다 녹았다 하는 과정에서 빵이 짓무르고 식감이 무너질 수가 있으며, 영양학적으로도 좋지 않은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