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 좋아하고, 면류 좋아하는 사막의길입니다!
최근 다신을 통해 알게되어 푹 빠져버린~ 흰강낭콩!
콩사랑 하면, 사막의길!
제가 한콩 사랑합니다~
예전에는 두유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포만감이 생각보다 낮다보니 자연스럽게 양이 늘고, 두유에 단맛이 첨가된 제품들이 많다보니, 빠지라는 살은 안빠지고, 더욱 건강한 돼지만 되어 포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한데, 이번 콩은 그냥콩이 아닌 흰강낭콩~ 탄수화물 흡수를 방해하고 티톡스를 돕는 슈퍼콩이라니! 기대가 매우 큽니다!
저는 흰강낭콩을 잡곡밥에 넣어 먹고 있습니다.
잡곡밥이라는 친구가 참 고소하고 영양분도 풍부하고 좋은데...
이 잡곡밥의 칼로리가 어마무시~ ㅠㅠ 칼로리 맞춰 먹자면 100g을 먹어도 다른 반찬들과 먹어야 하니 자연스럽게 한끼 칼로리가 600이상이 되어 도통 영양을 제대로 맞춰먹기가 힘들더군요~
하여 기껏 산 흰강낭콩의 효과를 제대로 보기가 여간 힘든일이 아니었습니다.
흰강낭콩을 하루에 몇알이나 제대로 먹는건지..
결국 잡곡밥으로 흰강낭콩을 섭취하는건 반쯤 포기한 상태네요~ ^^
분말에 의지하고자 해도 분말은 활용과 먹는데 한계가 있다보니 대체할 친구가 절실했어요~
하여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체험단 활동 공약! 🍀
첫번째, 아침마다 단백질 시리얼에 아몬드 브리즈로 식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대신 흰강낭콩 두유로 대체하여 그 효과.효능을 체험하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두유로 즐길수 있는 맛있는 음식 레시피 하나정도를 만들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두유 그냥 마시는 용도로만 사용하기엔 아깝자나요~ 활용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세번째, 성심성의껏 열심히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잘하는 것은 힘들어하지만 노력하는건 누구에게도 지지 않습니다! 세상이 노력의 과정보다 잘된 결과를 원하고 있지만, 다신은 노력도 알아주는 곳이니~ 믿습니다! ㅎㅎ 😘
이상, 잘부탁드립니다.
SNS 공유는 카스와 페이스북에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