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회신한 것에 대한 문의 입니다.


살충제 의심에 대해 이렇게 답변을 주셨는데 올려주신 사이트에 가셔서 난각번호 조회해보셨나요?

저는 조회해보았습니다..'08광명'은 뉴스신문 사진에도 찍힌 난각번호이고,

조회한 사이트에서 검색결과 나온 겁니다. 안전하니 먹어도 된다고요...남은 갯수로 환불한다고 한 것도 열받는데..얼마안되는 돈 안받아도 그만입니다.. 한참 크는 아이들이 먹었기때문에 더 화가 나고 기만당한 것으로 생각되는데...피펜트린 기준치가 0.01 입니다..


번호 시도 농가명 주소 사육규모 생산량 인증사항 검사기관 시료채취일 검출농약 검출량(mg/kg) 기준 난각코드 1 경기 정광면 경기 이천시 부발읍 139552 98000 친환경 농관원 20170815 비펜트린 0.043 0.01 08광명농장
08광명
08정광면
0802402NH

08광명은 살충제가 검출된 농장에서 생산된 계란이 아닙니다.
살충제 검출 계란 중에 ''08광면농장'' 이라는 계란이 있는데요.
이름이 비슷하다보니 오해가 있으셨던것 같아요.

아래 계란 번호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를 안내해드릴게요.
가지고 계신 계란 번호를 조회해보시면 살충제 검출 계란인지 여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품안전처 계란 난각번호 조회
http://www.foodsafetykorea.go.kr/portal/fooddanger/eggHazardList.do?menu_grp=MENU_NEW02&menu_no=3497

살충제 성분 검사는 농장 단위로 검사를 시행하며,
보통 한 농장에서 사육하는 닭이 수천마리에서 수십만마리 정도 되기 때문에
검사하기 전후로 사육 환경이 갑자기 바뀔 수는 없는 환경이랍니다.

08광명은 살충제 검사 결과 식용으로 적합 판정을 받은 안전한 계란이니 안심하고 드셔주세요.
살충제 계란문제가 국가적으로 심각한 사안으로 다뤄지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있는 계란을 유통하거나 속여서 파는 등의 기만, 사기 행위는 상상도 할 수 없답니다. ㅠㅠ

불안하신 마음은 저희도 충분히 이해하고요.
한번 무너진 신뢰가 회복되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번 일을 계기로 더 안전한 먹거리 문화가 확립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저희도 이번 일과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나 조치가 나오는대로 바로바로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ssm10513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25 11:15
  • 회원님 :)
    먼저 이번 살충제 계란 문제로 인해 본의아니게 불안감과 혼선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08광명 계란과 관련하여 살충제 여부에 대해 문의주셨던 날짜는 8월 19일이었는데요.
    그 이후 08광명 계란에 대한 내용이 계속 바뀌는 바람에 안내에 혼선이 있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ㅠㅠ
    문의주셨을 당시만 해도 식약처 사이트에서는 08광명은 살충제 계란 목록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저희도 문제가 없다고 안내를 드렸는데요.
    8월 21일 날짜로 갑자기 살충제 성분 검출 목록에서 확인이 되었고, 그래서 21일에 저희도 부랴부랴 해당 기간 동안 아침란을 구매하셨던 고객님들께 08광명 계란 난각번호 확인 요청 및 반품에 대한 안내 문자를 드렸습니다.
    회원님께도 안내 문자를 보내드렸던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구요.
    그래서 저희쪽에 8월 22일 반품 접수를 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시네요.

    현재 아침란 제조사로부터는 08광명 계란에 대해 1차 검사에 오류가 있었고 재검사 결과 적합 판정을 받았음을 확인하는 시험 성적서를 받았으니 문제없는 계란이라고 안내를 받긴 했지만, 이번 사태와 관련하여 저희도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할때 불안감을 드릴 수 없다고 판단하여 08광명 제품을 구매하셨던 분들에게는 전량 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드셨던 부분에 대해서도 전체 환불 조치해드리고 있으며, 이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전화드려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도 계속 발표가 달라지는 바람에 안내에 있어 여러가지 혼란이 있었던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사태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