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현재 다른폰에서는 다이어리 등록이 모두 정상적으로 등록되고 있습니다.
우선은 다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휴대폰 설정> 앱> 다이어트신> 앱 권한에서 저장 접근 권한을 허용으로 변경해주세요.
다신앱을 다시 실행해 기본정보와 칼로리처방을 다시 받아주신 후 다이어리를 실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백업파일을 dietsin.999@gmail.com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백업방법은 메뉴> 설정> 백업 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
구글드라이브 접속 DIET_BACKUP.zip파일 다운 후 메일로 첨부 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