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성분 등 좀 더 구체적인 사항들을 문의 주셔서 해당 내용을 업체에 전달하여 안내를 요청하였습니다.
업체측으로부터 회원님께 안내 드리고, 새 상품으로 재발송 처리하기로 한 내용을 회신 받았습니다.
이후로도 문제가 있으실 경우 다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기쁜 마음으로 드셨을텐데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10초정도 돌려서 드시길 추천해 드리고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는 얼마나 돌리셨다가 드셨어요?
권장 시간만큼 조리 후 섭취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냥 드실때는 괜찮고, 전자레인지 돌릴때만 문제가 있으신 것인지도 문의 드립니다.
해당 제품이, 저희 다신샵에서도 꾸준히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 중 하나인데요,
아직까지 상품에서 특유의 냄새때문에 클레임이 접수된 적은 없어서요ㅠ
저희도 해당 업체측에도 문의해 내용을 다시 한번 면밀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