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아임웰굿 체험하고싶어요~신청합니다 제발뽑아주세요!!!!
태어날때부터 통통녀 지금도통통녀! 저의 반전은~
운동강사로도 일했다는거랍니다...하면서도 너무 힘들었어요~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방 살이불고 몸도 안이뻐지고 굶기도하고 단기더이어트도 하고 운동이야 뭐 매일 하고 정말 이짓을 평생해야 나는 살이랑 멀어지나보다ㅜ하고 그냥 막했어요 식단관리나 건강은 신경쓰지 않고 말이죠....그러다가 일을 관두고 일반직장을 다녔는데 그간운동과 혹독한 관리에의해 다져진몸 불과 3개월만에 무너지고 말았어요..... 한동안은 너무좋았어요 워낙 먹는걸 좋아하고 술도 좋아해서 이때다 싶어 끊임없이 먹었죠 몇년간 참아왔던 식욕이 폭팔했던것 같아요..그래서 지금은 운동했을때 가졌던 몸은커녕 그냥 일반 여성분들보다 못한 몸이되었어요...허벅지에 셀룰라이트는 적나라하게 보이고 근육과 함께 자리잡은 팔뚝지방은 부피가 더커졌죠...장도 안좋아서 똥배는 늘 있고... 정말 절망적인것은 제가 아직 심각함을 못느끼고 있다는거에요..저 한달뒤에 웨딩촬영하는 예비 신부인데말이죠...그냥 뇌가 아예 인지를 못하는건지 아직 동기부여가 안된건지 아님 포기를 한건지 이런제거 너무 싫습니다...남자친구는 저녁만 굶고도 벌써 4키로를 감량했는데 저는 아직 시도조차 못하고있습니다... 이런 저에게 좋은기회와 동기가 부여될수 있게 꼭 도와주세요... 식단일기는 물론이고 비포애프터 사진 다 꼼꼼히찍어 보낼게요! 성공시 인증샷과 후기 진심으로 작성하겠습니다 먹는게 너무좋아요 저 도시락 먹고싶어요 샐러드 고구마 계란..이런거 먹고 빼는거 이제 더이상 하기 싫어요 도와주시요 아이엠님 ㅠㅠㅠㅠ 부탁드립니다! 7년 연애하고 힘들게 걀혼 합니더 3형제중 막내인 저보다 어린 남친과 하는데요 늙었단소리 뚱뚱하단 소리 듣고싶지 않아요 인생에 제일 멋지고 소중한순간 아름답게 보내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yoooj@pon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