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8세에요 3월부터 운동과 함께 식단도 같이했어요 하루 세끼 꼬박 꼬박 챙겨먹었고요 3개월째 10키로 감량했고 지금은 유지중이네요 7개월이 넘어가고있네요 지금도 운동과 식이는 하고있어요 전처럼 고칼로리음식을 아예 먹지않고 조금씩 먹고요 운동도 일주일에 4~5일은 하고있어요 님도 할 수 있어요 힘내세요!^^
저는 41세....다요트 시작한지 3주지나고 있으나 1키로 빠짐..식이조절하고 있고..만보걷기운동을 계속 하지만 많이 빠지지는 않더라고요...다른 분들이야기 듣고있자니 많이들 빠지는듯한데..전 잘 안빠져서 가끔 포기하고싶은데 천천히 빼는것이 더 좋다는 말씀도있어 힘내고있답니다.
전 44세입니다. 3년전에만해도 4개월다이어트해서 50키로 까지 갔다 1년유지하고 서서히 찌기시작하드라구요. 마구먹구 운동 쬐끔밖에 안했드니. 여름방학에 한국에 두달있는동안 59키로까지 쪘어요. ㅜㅜ 돌아와서 다시 맘 잡고 나름 식이조절하고 하는데 손님초대. 추석등등 폭식도 많았지만 운동하면서 한달 딱 2.8키로 빠졌네요. 별 표도 안나드라구요. 이제 한달이니 앞으로 두달 더 해서 목표 -5키로 더 빼보려구요. 나이도 있으니 욕심안부리고 천천히 가자 생각이예요. 님도 같이 해요.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니 우찌 우찌 노력할려구 해지드라구요. 저도 시작이니 님도 팟팅!!
diethappy 처음 한달간은 현미밥 세끼 다 먹었어요 대신 반공기에 상추ㆍ깻잎ㆍ버섯ㆍ두부등 저염식으로 먹었어요 처음부터 밥양을 확 줄이면 힘들까봐요 전 정말 야채많이 먹었어요 토끼가된듯 ㅎ 그리고 그다음 두번째달부터는 아침 저녁은 간단히ㅡ두유ㆍ바나나ㆍ닭가슴살ㆍ찐고구마ㆍ삶은계란 ㆍ두부등 먹고 점심만 일반식했어요 물론 현미밥 반공기지만 반찬은 그냥 일반찬들로 조금씩 먹고요 야식 끊고 하루 물 2리터씩 마셔주세요 붓기도 잘빠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일단 변비예방도 좋구요^-^
40대이시면 다요트 조심해서 하셔야 해요. 빠르게 빼시면 바로 건강에 무리 오고 피부 재생력도 떨어진 상태라 피부도 쳐져요. 영양소 고려해서 식단 짜서 적당히 드시고 (그게 힘드시면 종합 비타민제 드셔도 좋아요) 운동도 걷기같은 몸에 크게 무리하지 않는 운동으로 천천히 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