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단백질과자를 구매해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건으로 저희쪽 고객센터쪽에 연락을 주셨고, 제품 회수 및 환불 절차에 대해 안내드렸는데 직접 제조사쪽에 연락하시겠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ㅠㅠ
유선상으로도 안내드렸지만 아무래도 제조사가 미국에 있다 보니, 제조사측의 직접적인 사과 등은 바로 처리가 어려웠던 점 다시 한번 양해부탁드릴게요.
저희도 현재 해당건에 대해 제조사 측에 문의중인데요. 기본적으로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제품 회수 절차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