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요미잉 입니다
다른분들처럼 책속 내용을 하나하나 알려드리고 싶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 책이던지간에 그 책에대한 평을 남기는 것이지 줄거리를 사이버상에 읊는건 저자에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책에 대한 개인적인 평만 남김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트레이닝 서평단에 선발이 되기도 전부터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했다가 마침 도서가 도착할때 쯔음 운동을 꾸준히 하려는 목적으로 변경했을 때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운동을 하는 법이 아닌, 운동을 코치하면서 그 코치받는 사람들에게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트레이너의 자격을 키워주는 다양한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처음 책을 읽기앞서 동료 트레이너들의 프로필사진이 먼저 나열되는데 이책이 트레이너, 운동에 관련된 책인만큼 첫 시작 또한 주제에 걸맞게 사진을 잘 걸었다고 느꼈습이다.
그리고 다양한 예를 들어가며 트레이너는 회원에게 있어 코치보다는 같이 건강해지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나 곰곰히 생각해주는 동반자처럼 표현한 것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저처럼 운동을 꾸준히 하는사람보다는 정말 남들에게 운동 하는법과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을 수업받는 회원에게 진심으로 대하며 도와줄 수 있는 트레이너를 만들어주는 트레이너자기계발에 가까운 책이었으며, 아직 다 읽지 못하여서 많은것을 적을 수는 없지만 트레이너-회원 보다는 사람대사람을 대하는 트레이너를 만나야 트레이너가 저를 좀 더 잘 파악하여 그에 맞는 적절한 정보를 공유해 줄거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출판사에서 같이 읽어줬으면 하는 책을 더 주셔서 마음의 양식을 행복에너지대표이사님 덕분에 쌓아보려 합니다
그저 한명의 개인인 저에게 자필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신경을 써준다는 느낌을 받게 해준다는 것이 출판사대표이사 라는 이름에 걸맞게 속이 꽉찬 느낌이었습니다. 남은 페이지도, 남은 책들도 잘 읽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