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
회원님 닉네임으로는 주문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데요,
성명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배송지가 회사셨나요? 회사 주소지의 경우 월요일 출고가 진행되고 있으며,
참고로, 지난 12일 김포에 택배 물량이 많아 김포대리점 냉동창고에서 하루 머무른뒤에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배송이 지연되었던 상품은 모두 오늘 수령 예정이에요.
냉동창고에 보관된 후 출고된 부분이라 신선도상의 문제는 없을것으로 보이나,
혹시나 오늘 제품 수령하신 후 문제가 있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