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유선으로 안내 드리려 전화 드렸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안내 드려요.
먼저,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기사님들께서 물건을 조금 험하게 다루신 것 같아요.ㅠ
죄송하지만, 배송된 겉상자의 송장 사진을 찍어서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전송 부탁드리며,
몇팩 문제가 있으셨는지 제품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ㅠ
추가로, 특별히 통화가 가능한 시간이 있으실 경우 시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전화 안내 드리겠습니다.
(자사 업무 시간 오전 9시~6시 사이)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