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이후 회신주신 내용을 빨리 확인하고 안내 드렸어야 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ㅠ
유선으로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문제가 있는 제품은 전부 회수 처리하고
오늘 새로운 상품으로 다시 보내 드릴 예정이에요.
문제가 있는 제품은 기사님께서 수거해 가실 수 있도록 포장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ㅠ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유선으로 안내 드리려 전화 드렸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안내 드려요.
제품 받아 보시고 너무 기분이 안 좋으셨겠어요.ㅠ 정말 죄송합니다.ㅠ
문제 있는 상품은 회수 조치를 하고,
문제 없는 새 상품을 다시 보내 드리려 하고 있어요.
이 부분 괜찮으신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