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해요ㅠ
유선으로 안내드리려 전화드렸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문의 드려요.
소시지를 주문하셨는데 꼬치로 오배송이 되었나봐요ㅠ 이 부분 업체 고객센터가 시작되는 즉시 확인 후 전화 안내 드리겠습니다. 스테이크 5개도 주문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시는데, 스테이크는 잘 도착이 되었나요?
사진상으로는 쌓여 있는 상태라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문의 드립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통화 가능한 시간을 확인 부탁드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