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 운동관련 질문을 몇번 올리는 건지 모르겠네요ㅜㅜ
우선 저는 오전 7시에 일어나서 (비몽사몽해서 7시 20분 정도에 운동 시작)
1. 베이직 모닝 요가
2. 강하나 스트레칭
3. 캐시 언니의 아침 전신 운동
4. 캐시 언니의 11자 복근 운동
5. 지방 태우는 유산소 댄스 운동
6. 허벅지 이별하는 10분 운동
7. 티파니 허리 운동
8. 캐시 언니의 엉덩이, 허벅지 군살 빼는 운동
9. 처진 팔뚝살 빼는 운동
이렇게 하는데요.. 저는 아침에 1시간에서 1시간 반 내외로 하고 싶은데 이걸다하면 거의 2시간이더라구요.. (얼마 쉬지도 않아요 하나 끝나면 다른 거 바로 시작해요)
7시부터 9시까지 공복 운동을 하는 건 무리라는 얘기가 있어서.. 다들 1시간~1시간 반이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1시간 반 정도로 빡세게 하고 싶지 2시간은 쪼끔 무리될까 걱정인데요.. 오늘이 8일차구요 이제 지방 태우는 유산소 댄스 운동할 순서네요.. 근데 시간 줄이기 위해서 5번이랑 8번을 뺄까도 생각중인데 어떤 것 같나요.. 걍 할까요? 2개 빼면 30분 줄어요..
유산소를 힘들고 지루하게 하고 싶지 않아서 댄스를 선택했는데 집에서 할만한 유산소 운동은 뭐가 있을까요? (솔직히 춤이 제일 재미있긴해요ㅎ) 실내자전거도 유산소인가요? 하나 사서 집에서 아침마다 하고 싶긴 한데..
아 글구 제가 진짜 여쭤보고 싶은 건 순서가 괜찮냐는 겁니다.. 이대로 2월 중순까지 해서 4키로 감량하고 싶어요ㅜㅜ 어떤분은 이렇게 운동하고 식이조절까지 하면 4키로 감량하고도 남는다는데.. 그분 기준인 건가요 아님 충분히 할 수 있는 건가요... 정체기가 왜 이렇게 오래 가는지 한 달도 넘은 거 같은 기분이네요ㅠ 계속 47.1~47.3키로에요ㅜ 맨 처음 50.1에서 3키로 빠지고 그 뒤로는 안 빠져요ㅜㅜ 43까지 가는게 제 목표거든요ㅜ
아 진짜 제가 입어보고 싶은 옷이 얼마나 많은데요ㅜ 게다가 다음달에 해외여행을 가게 될 거 같아서 인생사진도 건지고 싶단 말이에요ㅜ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