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이전에 발견된 만보계 문제는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 했는데요,
먼저 다신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최선버전에서도 문제가 있으시면 백업 후 만보계를 초기화 해주세요.
1.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
2. 메뉴> 설정> 기록초기화> 만보계 초기화
3. 메뉴> 설정> 만보계 ON
초기화 후 만보계를 다시 ON으로 변경하면 건강앱에 저장된 걸음수를 불러오면 2분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내와 같이 진행하신 후 계속해서 문제 있으시면 문의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