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식과 간헐적단식 18개월차 약속 없을 때 주로 식단이에요 밥은 2수저 약 1/4공기만 먹어요 약속이 있을때는 다이어트 쉬는 날로 정하고 마음껏 먹었습니다. 그래서 18개월로 따지면 큰 몸무게 변화로 느끼진 못할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폭식,과식을 할지라도 포기하지않고 다음날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돌어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감량을 더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키 160cm 목표몸무게 46~43.9kg이에요
마음을다잡아보자 저는 치팅데이 당일과 다음날까지는 걷는 시간을 더 많이 가졌어요 그리고 저는 치팅데이 날에도 저는 2000칼로리는 안넘기려고 노력해요! 완벽한 치팅데이는 아니여도 스트레스는 풀릴정도는 되는것같아요 너무 풀어져도 돌아오기도 힘들고 다음날 체중 쟀을때 뺀만큼 다시 쪄있으면 다이어트 식단 보기도 싫더라고요 일주일동안 고생하면 뭐해 하루면 돌아오는거 사람이 이정도도 못먹고 살면 어쩌라는거야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먹어도ㅜ살안찌는 사람들만 부럽고 진짜....짜증나서 울때도ㅠ있고요 ㅋㅋㅋㅋ....하...... 치팅데이를 주1회말고 10일 15일 이렇게 좀 텀을 길게 잡거나 치팅데이에도 조건을 달아두는게 좋아요!
마음을다잡아보자 3끼~5끼로 나눠먹는 식이요법도 중간에 해봤지만 먹고 싶은걸 먹기가 좀 불편하더라고요 차라리 먹고 싶은 음식으로 1식이니 2식이 편하더라구요^^ 그래도 칼로리는 기초대사량만큼만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요즘은 약속없는 날 저녁은 귀리우유 한잔과 아몬드정도만 먹고 있네요 ㅎㅎㅎ 대신 약속을 거절안하는 요즘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