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비만의 내장지방 빼기 프로젝트 한달 후기 ♡..
안녕하세요! 혼밥러예요:)
비포&에프터는 처음 써봐서 굉장히 부끄럽고 숙쓰러워요..ㅎㅎ
●시작 전 동기
저는 160에 47~8 으로 저체중~보통 사이를 왔다갔다 했던 몸이엿어오!
치수로는 말랐다고 생각 들수 있고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팔다리는 가는데에 비해 1년간 밀가루로 쌓인 내장지방형 마른비만이였어욤..
팔다리는 살이 찌지않아 가리고 있으면 잘 모르지만 항상 저는 제 배가 너무 고민이였습미더ㅜㅜ..
잘못된 다이어트로 과식습관때문에 위도 많이 늘어 배 둘래는 꾀 있는 편이였어요!
●목적
그러던 제가 좋아하는 먹는건 포기를 못하겠고 ,, 내장지방은 운동으로 뺄수있다하여 ,, 과연 '먹으면서 운동하면 지방이 얼마나 빠질까?' 라는 문제에 대해 도전해보게 되었어요!
결과는..
(심지어 전날 고기랑 빵먹고 잔 배입니다. . .)
나름 성공인가요..? 저는 이거 쓰는 오늘까지도 아 망한거 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전후를 비교해보니 확실히 차이가 있네오ㅜㅜㅜㅜㅜㅜ
●식단
먹는게 너무 좋아서 많이 가리지 않고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과자도 많이 먹고 뷔페도 2~3번 가고 빵이며 고기며 많이 먹았어용..
식단까지 잘 지켰다면 더 슬림하게 뺄수 있지 않았을까ㅜㅜ.
●운동
도전 목록 운동만 꼭 지키자고 생각해서 다른운동 일체 하지 않았고 밖 활동이 적다고 느껴질때만 걷기&뛰기 30분~1시간 정도 했던거 같아요!
●결과
체중은 시작 49에서 (너무 충격먹고 바로 시작했어요...)
-> 48.1 까지!
몸무게는 큰 변화가 없었지만 저는 오로지 지방을 빼길 원했기때문에 만족합니다!
솔직히 먹고싶은거 다 챙겨먹고 더 빠지길 원하는게 너무 터무니 없는거 같아요..헤헤헤
앞으로 더 빼기 위해 다른 운동도 도전해보려구요! 이제는 식단도 챙기겠습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