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요, 양이 적은데도 배고프지 않구요
다만 닭가슴살 큐브는 닭비린내가 좀 나네요( 제가 예민한것일 수 있어요)
그리고 같이 있던 카레가 큐브와 어울리지 않았어요
곤드레밥과 영양밥은 매우 맛있었어요
참치 오믈레도 간도 맞고 맛있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