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아침 공복 몸무게는 52.0입니다 ㅎㅎㅎ
아침을 늦게 먹는 편이라 11시에 두유습관과 놀란현미를 먹었어요. 카카오맛이랬는데 거의 단맛은 없었어요. 그냥 향만 살짝 나는 정도? 두유습관 양이 많아서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불렀고 놀란 현미는 식감이 꼬들꼬들?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점저는 세시쯤 아임닭 도시락으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별 맛이 없어서 밥은 절반 정도 남겼어요. 간식으로 모찌 한 개 먹어서 점저 총 열량은 딱 400정도 섭취했습니다!
다섯시쯤엔 코코넛워터를 먹었어요. 예전에 지* 라는 코코넛워터를 먹고 코코넛워터를 혐오하는데 이건 먹을 만 했어요. 이것도 양 대비 칼로리가 무척 낮았습니다. 양이 꽤 돼서 배불렀어요.
여섯시 반쯤에 저녁으로 두유습관과 단백한끼! 두유습관이 양이 많은 건 아침에 먹어봐서 알았는데 단백한끼가 의외였어요. 일반 단백질쉐이크보다 훨씬 진해요. 너무 진해서 묽은 죽같은 느낌? 뉴트리데이 쉐이크를 전에 먹었었는데 그때보다 우유를 덜 타서 그런건지 훨씬훨씬 진해서 거의 씹어 먹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 물론 잘 풀어지지가 않아서 덩어리진 것도 있긴 해요.
맛은 담백해요. 정말 담백.. 전혀 달지 않아..!😭 정말 몸에 좋고 단백질이 왕창 들었을 것 같은 맛.. 맛은 아쉬웠지만 높은 포만감에 만족했어요.
확실히 적당히 먹어서 그런지 몸은 가벼웠어요. 절식 치고는 그렇게 부실하지 않아서 배도 많이 고프진 않았어요. 밥 먹은 후 배 나오는 것도 덜해서 뱃살보는 스트레스?도 덜하고 ㅋㅋㅋ
원래 매일 아침 공복 상태로 20분정도 러닝머신 위에서 3키로 정도 뛰고 오후에 헬스를 살짝 하는데,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아침 러닝만 했어요. 오늘 아침 몸무게가 52.0였는데 내일 아침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내일도 2일차 후기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