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꼬들꼬들한 식감이 너무나 좋은 머쉬룸샐러드🍄🥗

공복 유산소후에 먹는 간단한 아침겸점심
열심히 운동을 했으니 건강가득한 식사를 하고싶어 고민하던중 머쉬룸샐러드를 꺼냈어요😗

칼로리는 역시나 너무나도 착한 115kcal!!

뚜껑을 열자 모듬새싹과 로메인, 먹기좋게 다져있는 버섯과 파프리카가 예쁘게 담겨있어요. 보기좋은 음식이 맛도있다고 언제봐도 한스푼샐러드의 색감은 참 알록달록 예쁜것같아요!
머쉬룸샐러드는 뚜껑을열자 산뜻한 새싹의 향이 먼저 올라오네요🌱

드레싱은 발사믹 올리브드레싱이기때문에 개봉전 잘섞이게 꼭 흔들어주셔야해요~ 일반 발사믹드레싱보다 새콤,고소한맛이 조금 연한느낌?이네요 "깔끔하다" 라는게 맞을것같아요!

알록달록한 색감이 너무 예뻐서 용기그대로 먹으려다 다시 그릇에 담았네요.
전체적으로 머쉬룸샐러드는 머쉬룸의 맛과 향보단 야채의 맛과 향이 더 강한것같아요. 새싹과 달콤한 파프리카를 섞은 야채샐러드에 자극적이지않는 저칼로리 깔끔한 발사믹 드레싱으로 살짝 새콤한맛에 머쉬룸의 쫄깃쫄깃 꼬들꼬들한 식감만 더해준느낌!! 야채의 양이 많아 한팩으로도 어마어마한 포만감을 주네요. 항상 배부르게 먹으면 저칼로리 음식이여도 배부른느낌이 살이찔것만같아 불안하고 그랬는데ㅠㅠ 머쉬룸샐러드는 야채의 향과 맛,드레싱의 향과 맛 모든게 대체적으로 자극적이지않아 너무너무 깔끔하니 기분좋은 배부름처럼 느껴져서 기분이 좋네요😁



=> Hyeinvely가 맛본 머쉬룸샐러드는?

1. 전체적으로 맛과 향이 강하지않아 깔끔한샐러드인것같아요. 배부르게 먹어도 자극적인뒤끝이 남지않아 기분좋은 포만감으로 유지되는게 나의 취향저격..💕

2. 머쉬룸샐러드지만 머쉬룸의 특별한 존재감(향이나 맛)은 크지 않아요. 버섯향을 싫어하시는분도 부담스럽지않을것같고, 그렇다고 버섯이 적게 들어가있어서 존재감이없다는건 절대 아님!

3. 야채만큼이나 먹기좋게 다져있는 버섯의 양도 매우 Goooood~!

4. 버섯의 쫄깃쫄깃 꼬들꼬들한 식감🍄
과연 이 식감을 싫어하는분이 계실까요? 저는 식감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5. 매우착한 저칼로리 샐러드.. 115kcal🤗
  • Hyeinvely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