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다이어트는 첨 해보는데 먹기도 간편하고 많이 퍽퍽하지 않아 좋은것 같아요 ^^
따로 조리할 필요도 없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또 휴대하기도 편해 가방안에 넣어두고 그냥 위쪽만 개봉해서 먹는데 간편하더라구요~!
조리하기 불편하고 귀찮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