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상품 문의에도 안내를 드렸지만,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릴께요.
이용하신 제품이 수입 제품이다 보니, 저희도 수입사에서 전달해준 정보를 토대로 사이트에 반영했던 사항인데,
이번에 새제품으로 입고되면서 변경된 부분이 있었던것 같아요.ㅠ
정보는 바로 수정이 된 상태입니다.
참고로, 이용하신 크래커는 이번 5월 초에 입고된 신상 제품이에요.ㅠ
오래된 제품이 아닌데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요.ㅠ
입고되는 상품 영양성분을 더욱 꼼꼼하게 체크해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