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하룬 어떠셨나요. 전 아침부터 아가 도시락 싸느라 없는 솜씨 내느라 땀을 삐질... ㅎㅎ 그러다보니 정작 저 먹은 건 찍지도 않았네요!
아침 : 찐양배추, 제육볶음, 흰강낭콩
점심 : 빵 2개, 두유1
저녁 : 목살구이, 상추쌈, 마늘, 고추 등
간식 : 참외1/3, 오렌지1/2, 방토5, 체리4, 요거트+아사이베리파우더
부모님과 함께 살다 보니 쉽게 저녁을 스킵할 수 없어요. ㅠ 그래도 상추류 3장에 고기 한점씩 올리고 쌈장 없이, 가끔 마늘, 고추, 파절이 올려가며 먹었어요. 수유 중이라 마늘, 고추, 파도 많이 먹기 좀 그렇더라구요.
아... 빵. 아침이 허했나봐요. 저도 모르게 점심에 빵을 뜯고 말았어요. 다이어트식이 될만한 것들을 미리 준비를 좀 해야 할 것 같아요- 안 그러면 도처에서 유혹하는 아이들에게 늘 당할 것 같아요 ㅠㅠ 늘 구비해두는 다이어터 식단...식품은 무엇이 있으신지요..?
오늘은 짐이 오픈했지요!
보통의 루틴은 간단히 준비운동-런지 10회-러닝머신100칼-월싯1분-스쿼트 10회-스트레칭- 자전거 300칼-기구 몇 개 하고 와요.
시간이 좀 더 여유가 있다면, 맨몸운동을 좀 추가하거나 자전거를 좀 더 타기도 하지요.
오늘은 기본루틴보다 스쿼트 10회 추가했네요.
집에서는 스쿼트 40회, 땅끄부부영상 가벼운 걸로 3개 정도. (빵 먹고 급...)
별로 한 게 없는데, 이렇게 하루가 가네요. 늘 반성하는 하루 기록만 남기는 게 아닐지 걱정입니다.. 그래도 고고!!
굿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