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복학 후에는 운동을 할 예정이긴 한데 (9월) 지금은 일중이라 운동까지 병행할 자신이 없어서 굶어서 다이어트 중입니다. 배가 많이 안고파서 하루에 300-400칼로리만 섭취하고 있어요.
점심에서 오후 사이에 비타민제 하나, 닥터유 99칼로리 바 1개, 구운계란 흰자 1개 ~ 3개 (흰자는 기운없는날 세개까지먹고 힘들지 않은 날은 안먹을 때도 있어요).
걱정하는 건 요요문제인데요. 운동을 안하면 당연히 요요가 올 거라는 것을 알고 있어용. 제가 일을하면서 8시간 정도 서있기와 걷기정도 하고 있거든요. 4시간, 1시간 휴식, 4시간 이렇게용. 먹는 건 출근 전에 반정도 쉬는시간에 반정도 먹고요.
오랜시간동안 걷고 서있고 생활운동이 있는데도 나중에 요요가 심할지 걱정됩니다. 운동시작하고 나서 먹는걸 얼마나 천천히 늘려나가야될지도 걱정이고용 ㅠㅠ 이렇게 산지 3주 정도 됐고 5-6키로 정도 감량한 상태에요.
아주 아주 가끔 기력이 너무 딸려서 일을 못하겠다 싶은 날 오후에 기름지지 않은 일반식 반끼~3분의2끼 정도 먹어요 이런 날은 체중이 아주미세하게 늘거나 줄지않고 그대로고 이틀 다시 먹던대로 먹으면 빠지고용
굶는대로 몸이 변했을거같아 조금이라도 더 먹으면 찔까봐 점점 불안해지는 것도 있고, 어떻게 해야할지. 이대로 굶으면서 일하다가 운동을 하면 괜찮을지 알려주세용
전 162 / 63 후 162 / 57 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