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지난번 글에도 답변을 드렸었는데요.
사용하고 계시는 아이디 및 이메일 계정으로는 주문하신 내역이 확인되지 않고 있어요.
주문하신 분의 성함, 연락처 정보를 알려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말씀하신 밥냄새라고 하시는 부분은 특별히 저희쪽에서 확인되고 있지는 않은 현상이에요. ㅠㅠ
아무래도 냉동식품이다보니 해동이 되는 과정에서 냉동 식품 특유의 냄새가 약간 있을 수는 있으나,
드시는 데에 불편하실 정도의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혹시 보관은 냉동보관을 해주신 것이 맞으시지요?
냉동보관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바로 해동해서 드셔야 하는 제품인 점 참고부탁드리며,
주문하신 분의 성함, 연락처 정보를 알려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