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주차 전신사진 올리기
1주만에 눈에 띄는 변화를 바라는 건 역시 무리일까요...진짜 1도 차이를 모르겠네요.. 뭐 1주차에 비해 2주차의 노력이 부족했던 것도 사실이니까....낙담하지 않을래요.ㅠ
(2) 산책 또는 홈트 수행 사진
- 마일리 사일러스 다리운동
(3) 그룹원에게 응원의 메시지 남기기
- 다이어트 시작한지도 거의 두달째쯤 되어가고..그러다보니 처음처럼 큰 변화가 없어 그냥 이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하고 포기하고 싶기도 하고...열심히 하던 마음도 점점 없어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우리 초보 11기 동기들이 각자 다른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애쓰는 모습을 보니 반성도 되고 힘이 되고 의지가 되었어요~
매일 조금씩 도전 글이 줄어드는 것이 보이고....지금 열몇명은 포기하신 것 같은데... 현재 남은 인원만큼이라도 끝까지 함께 갔으면 좋겠습니다.
꼭 체중의 앞자리수가 바뀌지 않아도... 눈바디가 눈에 확 띄게 변화되지 않아도....
우리 이렇게 매일 건강하고 적당히 먹으려고 애쓰는 마음과 매일 조금씩 운동하고자 했던 노력들..이미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값진 것을 얻어가고 있다고 생각되요..
남은 2주정도의 시간도 지금처럼만 열심히 해서 우리 꼭 몸도 마음도 건강한 다이어터가 되어요~!
약이나 시술에 의존하지 않고...편하고 빠름에 기대지 않고...누구보다도 정석대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지금의 우리들..
진짜 멋지고 든든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늘 열렬히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