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감과 건의사항
일단, 이런 기회를 주신 관리자분에게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하면 말만하고 시작만 몇십번인데,
포기하고싶다가도 11기라는 그룹안에 있다보니까 열심히하게되는것같았어요.
비록 다른 다이어트어플은 본건아니지만, 다신만의 이러한 프로그램이 존재한다는것이 참 다신어플의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이름만 관리자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매번 글로 격려해주시고 틀린것이있다면 피드백해주시는 관리자가 진정한 관리자가 아닐까싶어요. 그러기에 다신관리자님은 최고신것같아요:)
아쉬운것들이있다면,
운동뿐만이 아니라 식단도 같이 도전이있었으면하는 아쉬움이 남아있고요. 사람 건강,체질마다 운동의 기준이 정확치않아 아쉬움이남았어요.
80번을 하되, 못하면 3초씩 쉬고하기 이런식의 내용이 있었으면했는데 아쉬웠어요 ㅠㅠ 저같은경우도 발목이 약해서 점핑하기가 정말 힘들었거든요. 병원에서도 뛰는운동은 삼가하랬는데 대체 운동도없고해서 어쩔수없이 하긴했거든요. 그런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현실적으로 너무많은 경우의수가있기에 조율하기가 어렵네여.
하여튼, 4주간 묵묵히 뒤에서 밀어주신 관리자님 감사드려요 :)
2. 응원 메세지
어느덧 4주차가 지나가고있어요. 1일이였을때만해도 언제 한달을채우나싶었고, 지킬수있을까싶었는데. 11기분들과 함께시작하고 달려오다보니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나가 며칠남지가 않았네요.
비록 몸 변화는 빠르게 오는것이아니지만 다신을 시작하면서 새로운목표가 생겼고 운동의 흥미를 느끼고있어요.
11기분들도 운동으로 흘리는땀은 찝찝한것이아니라 뿌듯하다는것을 같이 느끼고있었으면 합니다. :)
연령대가 다르고 도전한 계기와 마지막까지 달리는목표는 다르지만,
11기라는 그룹의끈으로 묶어져있어, 더 응원하게되고 또 한명도 빠짐없이 도전성공을 하길 바라는마음이 간절합니다.
장마가 시작되었고 이제 진짜 무더위도 같이왔는데,
다들 너무 무리는하시지마시고 최선을다해서 마지막까지
같이 달려봐요 :)
다신11기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