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Elisechoi
  • 다신2018.07.26 18:1578 조회0 좋아요
  • 4
  • 1
  • 2
휴가 중간보고~~ㅋ😊
휴가 와서도 새벽에 깨서 이러고 있네요....😅😅
어제 저녁을 좀 많이 먹었더니 속이 부대껴서....

저는 지금 시카고 옆에 있는 에스톤이라는 도시에 와 있어요.
이번 저희 가족여행은 아들래미 대학입시 때문에 대학투어 여행입니다.
어제는 미시건대학교를 투어했고, 여기에서 오늘 Northwestern University 를 투어하고 오후에 시카고대학교를 투어할 예정입니다.

미시건의 앤아버 다운타운

히야시 소바 - 새우튀김과 푸짐한 야채들

대학투어 억지로 따라와서 입 댓발로 나온 딸래미 달래려고 근처 쇼핑몰 갔었어요.
고디바쵸컬릿~😘

Lush - handmade bathsoap

미시건대학교 도서관

대학 내 아트갤러리

점심 - 히피 볼에 연어구이를 추가 주문했어요. 케일, 퀴노아, 새싹들, 아보카도, 토마토, 고구마, 구운 비트 등등
완전 맘에 드는 점심이라 양껏 먹었는데도 남아서 싸왔어요😁👍💕

미시건을 떠나 시카고로~~

호텔 근처 한국식당 찾아 들어갔는데 완전 꽝이었어요...😖😖
제가 시킨 비빔국수는 짜고, 딸래미 떡볶이는 국물이 흥건하고, 남편 부대찌개도 국물만 흥건....ㅠㅠ. 컥...

이제 오늘 대학교 2개 투어하고 시카고 다운타운 구경하고, 집으로 출발합니다....대략 14시간 정도 가야할듯....😱😱
울 님들 보고 싶어서 차로 이동하면서 간간히 들어와 봤었네요😘
금요일 저녁쯤 집에 돌아갈 것 같아요.이제 집에 잘 도착하고 나서 한숨 돌리고 또 소식 전할께요~~~💕💕

프사/닉네임 영역

• Elisechoi
  • 다짐을 등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