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얼음틀에다가 나타드 코코젤리를 골고루 넣어서 코코불리를 잘 얼려두었습니다!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너무나도 땡기는 날들의 연속인데, 두달 다이어트 빡시게 한다고 여태까지 아이스크림을 한번도 안먹었었어요!! (뿌듯) 대신 코코불리를 그제 밤에 얼려두었다가 어제 꺼내서 먹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중이어도 칼로리 부담없이 시원하게 마음껏! 먹을수 있어요ღ˘⌣˘ღ 적당히 달달하고 상콤하니 맛있답니다!
00:20
얼음이 너무 꽝꽝 얼어서 코코불리를 살짝 따라보았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디 금새 녹아서 (강제) 샤베트가 되었어요 ㅎㅎㅎ 먹기도 넘 편하구 슈루룩 먹을때 젤리가 씹혀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๑•̀ᴗ-)
짜란! 비쥬얼 폭발....( ღ'ᴗ'ღ )
코코불리만으로도 특히나 더웠던 이번 여름날에, 설탕덩어리 음료들을 마구 먹지 않고 무사히 잘 버틸 수 있었어요! 이제 다행히도 슬슬 가을이 다가오는 것 같은데, 이번 여름, 첫 도전하는 '저의 건강식 다이어트'에 너무나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코코불리! 너무 잘먹었습니다๑♥‿♥๑
상콤달콤한 깔라만시 음료에 나타드코코 젤리가 들어가있어서 포만감도 있었고 음료가 상콤해서 다른 군것질들에 대한 식욕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또, 물이 질릴 때 들고다니면서 마시기에도 너무 적당한 음료였구요, 공복 운동 후 힘빠질 때 바로 마시기에도 딱! 적당한 음료였습니다:) 아직 코코불리가 몇개 남았는데, 원래 먹던 깔라만시 원액 다 먹고나서는 아예 코코불리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 ͜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