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쪽에 문의하신 내역이 없으신데요, 응대를 받으셨던 것인지요?ㅠ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조사 또는 판매자 측에 해당 내용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상품 회수 또는 회수가 어려울 경우 사진이라도 전달을 받고 있습니다.ㅠ
확인을 위한 절차라고 이해 부탁드릴께요.
회원님께서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것 같아 너무 죄송하고요,
문자 드린 내용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