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15종 패키지, 이번에 재구매는 미식 패키지로 샀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는 닭가슴살이랑 소세지가 입맛에 맞네요.
일반 닭가슴살보다 확실히 맛있고 먹기 편해서
하루에 한 끼는 가급적으로 닭고기 챙겨먹어서 그런지
인바디 검사에서근육 손실 없고 체지방만 감량한 걸로 나왔어요~~
닭가슴살 잘 챙겨먹은 게 요인인 것 같네요.
가격도 좋고 맛도 있어서재구매 또 하려고 합니다!
게시글 목록
+1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