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곧죽어도48
  • 입문2018.09.17 15:35168 조회0 좋아요
2주 바짝! 4달 꾸준히! 도전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지역 : 경남
나이 : 만 27세
키 : 161.4cm
몸무게 : 72kg -> 목표 몸무게 : 48˜53kg
여성입니다. 몸에 지방보다 근육이 더 발달하는 스타일입니다.

다이어트는 종류별로 해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근육이 많은? 딱딱한 몸으로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건 단식이었습니다.
따뜻한 차만 마시면서 과일도 안먹고 3일하고 4일째 저녁 전까지 절식했었는데, 이 때 가장 드라마틱하게 효과를 보았습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살이 빠진 것을 느낀적은 많아도 몸이 정말 작아졌다. 살이 물렁해졌다. 라고 느낀 것은 이때가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친한 친구의 결혼식을 앞두고 또 절식을 해보려 하였으나... 3일 이상 이어가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처음 단식하면서 느낀 건데, 전 길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인내심과 끈기가 좋지 못해서 아예 짧게 단식하는 것이 더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건강하게 하려면 기간을 길게 잡고 건강식 위주로 조금씩 음식의 양을 줄여나가야 하는 것은 알지만... 저에겐 너무 어려워요...! 거의 불가능.. ㅜㅜ

그래서 저 자신과 타협을 해서,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조금씩 된장과 양파, 파, 다진 마늘, 청주만 넣은 물에 삶아서 그 고기와 야채만 먹는 방법을 택해보았습니다.
운동도 가능할 정도로 유지가 잘 되더라구요! 좋은 방법을 찾았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한 달을 채 이어나가지 못하고 또 폭식이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당장 2주가 남아서 쉬엄쉬엄 조금씩 할 수도 없이 코앞이라... 계획을 좀 더 구체적이고 길게 세워보았어요.

우선 이번주, 다음주는 매일 하루 종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0.5샷), 서브웨이 베지(소금, 후추, 올리브오일-230kcal)를 먹거나 지겨워지면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한 주먹 정도 삶아 먹으려 합니다.

운동은 가능하다면 플랭크, 와이드 스쿼트, 런지, 정아름 님의 복근운동 2가지를 최근 멈췄던 횟수에서 조금씩 더 추가하면서 진행하려 합니다.

2주에 10kg 말도 안되겠지만...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친구의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하루 500˜800kcal를 섭취하면서 운동을 조금 더 늘리고 1달을 유지하면서 5kg감량!
마지막으로 2달 정도 1000kcal를 맞춰 먹으며 운동은 스피닝, 빌리 부트캠프 등 강도를 올려 5kg를 더 감량하며 유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 근데 사실 몸무게 목표치 달성보다 제일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이곳에 4달 동안 꾸준히 후기를 올리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혼자서 안되는 꾸준히 다이어트 하기는 달성할 수 있겠죠!!

모두 화이팅입니다!!

프사/닉네임 영역

  • 곧죽어도48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