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원래 반숙란을좋아해서 반숙란 20구 짜리 사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유통기한이 짧아서 혼자서 먹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것 주문하면서 찐계란을 주문해봤습니다.
일반적인 구운란보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맛은 구운란보다 나아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일할 때 간식으로 가져가기도 좋구요.
재구매했습니다ㅎㅎ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