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아침먹고 준비해서 출근할 시간은 없고 ㅠㅠ 그래서 회사에 가서 아침대용으로 매일 아침 하나씩 뜯어요!
워낙 고구마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고 간편해서 좋네요!
아침에 씻고 나와서 꺼내놓고 회사에 들고가면 딱 알맞게 해동이 되어져 있거든요 ㅎㅎ
양이 엄청 배불리 먹는 정도는 아니지만 먹고나면 점심까지 그래도 든든하네요 ㅎㅎ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