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최악

곰팡이 핀 제품이 와서 문의하니까 배송탓..

배송시에 문제가 되었더라도

처리 방식이나 응대 방식이 너무 불쾌했어요


아니 곰팡이 핀 제품을 보고 먹기가 싫어졌다는데 이것도 고객변심인가요?

이미 모르고 먹은 제품은 구매한 할인가가 아닌 정상가로 빼고 환불해 준다는것도

이해는 안가는데 답글 다시는 말투나 태도가

원래 환불이 안되는데 특별히 해주는거라는식



실수는 당연히 있을 수 있지만

처리방식이 너무 불쾌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 싶어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줬는데

다들 같은 반응에 이 게시판에도 불쾌하다는 글이 많네요


다시는 이용 안할 사이트


  • 모닝브레드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1.07 19:13
  • 안녕하세요. 회원님 :)
    저희 다신샵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ㅠ
    회원님께서 이용에 불편을 느끼셨던 부분에 대해 최대한 해결해 드리고자 노력했으나,
    아무래도 1:1 게시판에 올려주신 내용을 토대로 글로만 문의와 답변이 진행되다보니,
    저희의 본심과 다르게 불쾌함을 느끼셨다니 너무 죄송합니다ㅠ
    혹시라도 오해가 있으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한가지 분명한 것은 저희는 한순간도 진심을 다하지 않았던 적이 없었다는 것만은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회원님께서 전달주신 의견은 담당부서 직원들과 내용 공유하여,
    회원님들 의견과 불편함에 더 귀기울이고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중에 불편을 느끼셨거나 언짢게 느낀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