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고1인 여자입니다. 중학교 때에는 167?에 50키로로 상당히 말랐었는데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살이 확 찌더니 57키로까지 찍고 지금 살을 빼면서 54키로가 되었어요. 키는 가장 최근에 재봤을 때 168.2?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솔직히 연예인들처럼 완전 깡마른 걸 바라는 건 아니지만 제가 체형이 하체가 통통한 체형이라서 살을 좀 더 빼고 싶어요.
1. 아침에는 한식 반 혹은 과일 먹고, 점심에는 밀가루를 제외한 급식 먹고, 저녁에는 계란2개 혹은 고구마를 먹으려고 합니다. 괜찮을까요? 사실 제가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한식을 먹는다고 해도 김에 밥만 먹을 것 같긴한데... 괜찮나요?!
2. 제가 꿈이 운동 쪽이라서, 하루에 2시간 정도 운동을 합니다. 부모님 말씀으로는 운동해서 허벅지가 굵은 거라는데 진짜 운동 많이하면 허벅지가 굵어지나요? 솔직히 하루에 2시간이면 그렇게 많이하는 것 같진 않은데
3. 키 167~168에 너무 연예인처럼 마른 무게 말고 슬림하다는 느낌 정도가 되려면 몇키로 정도 되야할까요?
4. 제가 한참 살 쪘을 때 강박이 심해져서 다리 둘레도 재고 막 그랬었는데, 지금 제 허벅지 둘레가 48센티 정도에요. 얼마나 줄여야 스키니 입었을 때 이쁜 다리가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