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공유하고, 꼼꼼히 읽었어요! 전신 사진은 여러 버전으로 찍어봤네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2살 대학생 2학년입니다. 물론 1학년 2학기때를 휴학을 해서, 다시 휴학하지 않는 이상 1학기를 더 다녀야 합니다. 제가 휴학을 한 이유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다시 보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19살부터 21살까지 죽어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고 그랬거든요. 요번에 마지막으로 본 거였는데 아깝게 떨어지고 20살에 왔던 대학교에 다시 재학하려고 준비 중이예요. 다시 복학처리 할 예정이구요! 무튼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제가 3년동안 수능 준비를 하면서 건강을 챙기질 못 했어요. 오히려 찌기도 많이 쪘고요.
시험 보러 다니고 시험 준비 하고 공부 하다보니 체력에, 건강에 신경 쓸 겨를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70Kg 이상 쪄서 몸이 적신호를 보내오더라고요ㅠㅡㅠ 살 찌면서 아파오던 허리랑 다리가 더욱 빈번하게 아파왔어요. 머리 감을 때나 일어설 때나 너무 아파와서 도중에 일을 멈출 지경이었죠. 그래서 빼려고 아등바등 움직였고 74에서 70으로 줄였어요! 하지만 그 아래로 안 내려가더라고요. 운동도 제대로 하던 사람이 아니기도 했고 운동이 아닌 식단만으로 했던 거였으니까. 식단도 제대로 된 게 아니었구요.
솔직히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고민스러웠어요. 식단은 어떻게 짜야 건강한 거고 운동은 어떻게 해야 뺄 수 있는지. 또, 건강하게 먹으려고 곤약도 사고 사서 최대한 먹으려고 노력 중이긴 한데 너무 힘들더라고요. 한번 기름진 거 먹으면 다시 막 먹고. 현재 다이어트 신에서 체험단으로 받은 닭가슴살 소시지로 다시 하는데 해먹는 법도 잘 모르니까 또 쉽게 질리고 ( 물론 다시 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 좀 도움 좀 받고 싶어요.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지키는 법 배우며 다이어트 하고 싶습니다.
다신과 함께 다이어트 하며 건강한 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