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설연휴 기간 주문 물량 폭주로 인해, 기사님께서 급하게 처리가 되셨던 것 같아요.ㅠ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택배사측에도 해당 내용을 공유하여
이후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신 상품은 제주도까지 배송이 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요즘은 추운 겨울이기도 해 제품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기는 하나 혹시라도 문제가 있으실 경우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