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 1일1식, 간헐적단식을 싫어 하지만 가끔은 저도 지나친 음주나 폭식의 연속일 경우 단식을 합니다. 속도 편해지고, 마음도 가벼워지고, 일시적 단식이후에 운동을 해도 더 가벼워 지더군요. 단식의 장점을 잘만 이용하면 독소배출과 장기휴식 세포들의 휴식들로 인해 항암효과와 면역력증가와 대사율이 올라갑니다. 짧게하고 마치세요.
ssoma ㅋㅋ...너무 답정너였나요^^; 사실 빵같은거 한번 먹기 시작하면 그 다음날도 생각나고 또 생각나고 그러더라구요.. 그러면서 매일 야금야금 먹고.. 조금 더 건강한 입맛으로 돌아가고싶은것도 있어요.. 다이어트 앵간한거 안가리고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잘 감량했지만 사실 입맛이라는건 좀처럼 변하지가 않는지 요즘따라 나트륨이랑 당섭취가 전반적으로 늘어나서 한번 경험삼아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서요 ㅋㅋㅋ 폭식한 핑계로?ㅎㅎ.. 누워있는데 몇일전에 근육통 쌔게와서 여전히 몸은 무겁고.. 내일 공복유산소할텐데 밤에 또 근력할까말까...... 하 일어나기가 너무 귀찮네요... 운동하라고 좀 다그쳐 주세요..ㅠㅋ
카야쿙 듣고 싶은 이야기만 들으실꺼면서 ㅋㅋㅋ 뭐하러 물어 보세요?? 저 술먹을 때 술만 먹었겠어요??? 술 먹으면 더 먹는거 아시죠?? 기록을 왜 안했을것 같으세요?? 감 잡을 수 없이 먹기 때문에 기록을 안하는 거에요. 게다가 운동도 당연 안허고.... 빵이든 씨리얼이든. 탕수육이든... 그게 뭐 어쨌다고... 일부러 단식을 하려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다시 말씀 드리지만... 아무일 안일어나요. 자주 빈번한 오버칼로리 섭취의 축적이 아니라면..... 아무일 안일어나요. 술먹고 다음날.... 일부러 단식하는게 아니라 속쓰려서 못먹는 경우가 더 많아요. 그런데 그게 아니라면... 저는 다 챙겨 먹었어요. 그럼에도 즉.... 전날 암만 과식을 많이 했더라 하더라도.,.. 평상시대로 돌아만 가면 아무런 일 일어나지 않아여. 일부러 단식같은거 하실 필요가 전혀 없어요.
-자연인 오 듣던중 반가운 소리네요! 속도 마음도 편해지고 싶어서 하는 이유에요:) 근데 제가 오늘도 조식으로 많이 먹고, 점심안먹고 저녁에 간단히 닭가슴살이랑 채소 먹었는데, 저녁에 무,유산소 하고 자고 내일 아침 공복유산소 까지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오늘은 푹쉬고 내일 공복유산소만 하는게 좋을까요?
ssoma 그렇긴 하겠지만 정말 빵이며 씨리얼 치킨 탕수육 삼겹살 케이크 아이스크림 있는데로 배 터질것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입맛?의 정화도 좀 필요한것 같아서요^^; 안해도 꾸준히하면 언젠간 또 빠지겠지만 괜히 한번 도전해보고 싶기도 해서요! 하루 금식 한다고 몸이 망가지진 않겠죠?
단식하지 않아도..... 그냥 평상시 관리 하던데로 돌아만 가시면 되는 일이에요. 힘들게... 게다가 식습관 루틴 무너지게.... 단식같은거 하지 마세요. 아래 사진은 제 3월 기록인데... 기록이 없는 날은 술마신 날이에요. 3월 중 8일.... 이렇게 했음에도 아무일 없어요. 좋아졌으면 좋아졌지 .,.... 그냥 아무일 없다는 듯 관리하던 평상시데로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