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신으로 식단 기록하며 다이어트하는
다신으로 식단 기록하며 다이어트하는 사람임
다신샵 구경하다가 나니? 치즈불닭? 이게 가능?해서 처음 꼬꼬빌에 입문함.
처음먹은것 치즈불닭 스테이크. 후라이팬에 굽는데 치즈 새어나오는거보고 신세계를 느낌. 그리고 2일?3일만에 종류별로 다 시켜봄. 이하 자세한 항목별 후기.

JM OF JM은 소시지다.
스테이크는 약간 퍽퍽?건조?한 느낌이 있다
소시지님은? 탱글탱글촉촉함
반 갈라서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굽는데
진짜 맛있다. 2개씩 들어있는데 한끼에 1개씩 먹는데 아쉬워죽겠다. 양이 모자라다!!
다이어트땜에 샐러드랑 먹는편이긴한데.. 어제 너무 빵이 먹고싶어서 식빵하나 구워서 청양고추맛이랑 먹고 신기루발견함.. 진짜 아무것도 안넣고 식빵+청양소시지만 먹었는데.. 하.. 눈앞에서 점점 사라지는걸 보면서 눈앞이 뿌옇게 변하는 기분.. 세상 맛있더라..이거 누가만들었냐..

육포는 레알 소고기육포랑 비교하면 ..ㅎ 하지만 육포가 생각보다 훌륭함. 처음 열어서 먹어보고 눈이 동그랗게 변함. 이거... 육포잖아? 이 느낌ㅋㅋ 오리지널이 더 낫고 매운맛은 후추향?이 너무 강하게 들어올때가 있어서 그게 좀 ㅋ 근데 전반적으로 간식으로 짱이라봄. 물론 비싸지만.

불닭볼..... 60g샀다가 재구매때 100g짜리삼
이거 편하더라.. 새벽에 일하다가 쉴때 티비나 게임하면서 옴뇸뇸 먹으면 한끼 든든하고 간편함. 다시한번 말하지만 닭가슴살인데 치즈불닭이라니 정말 유토피아다.. 제작자님 존엄하시다... 까망베르치즈볼은 아직 안먹어서 다음 구매 때 리뷰남기겠음!

문제는 심쿵?뭐시기인가 그 데리야끼가 문젠데. 후라이팬에 구우면서 약간 맛봤을때 오우 이것도 맛있네? 신난당!!했는데 막상 접시에 덜어서
잘라 먹어보니 약간 식감도 건조하고 닭가슴살 특유의 닭냄새가 남. 단독으로 먹기 불편해서 샐러드 왕창먹어서 그냥 배만채움. 매우 실망. 칠리페퍼도 샀는데 무서워서 개봉을 못하겠음... 데리야끼...레알실망..

일단 이번엔 종류별로 먹어보려고 하나씩 샀음. 이것저것 맛봐보고 다음구매땐 맘에드는것 위주로 살 계획이고 당분간 몇달은 이게 내 주식일듯. 맛있다..... 그럼 20000.

  • 토리만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