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호박워터 제품 구매하였는데
구매하신 분들 후기 보니깐
찬물에도 잘녹는다구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찬물에는 녹지않고
물병 아래에 분말이 가라앉더라구여.
물맛은 호박맛이긴 한데
제가 잘 먹구 있는지 모르겠어요.
가라앉은 분말까지 다 먹어야 하는지
아님 그냥 물만 먹어도 효과가 있는건지
다신샵 생각이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