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린주*
  • 다신2019.09.01 10:2292 조회1 좋아요
  • 13
  • 1
  • 2
  • 1
  • 2
  • 3
  • 1
  • 2
  • 5
  • 4
  • 3
이게 577칼로리? 😠😡
사람들이 그러지요?
나 진짜 쪼금 먹어요. 근데 살이 안빠져요.
그램수로 보니 다합쳐서 170그램 정도네요.
근데 한식으로 한끼먹은거하고 같은 칼로리 577칼로리..
호두파이 칼로리가 밥한그릇 칼로리네요.
호두파이 63g 체다치즈두장 36g 팥들은 절편 70 인데요..
쪼금 먹는게 문제가 아니고 뭘 먹느냐가 중요합니다.
이렇게 먹을바에야 밥먹는게 진리임 ㅠㅠ
게다가 양도 안차고 인슐린 영향으로 배만 더 고프고 자꾸 무언가 먹고싶어지죠.
물론 전 통달해서 참을수 있지만요. ㅡ 재수없다구요? 알아요😏

프사/닉네임 영역

  • *린주*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6)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린주*
  • 09.02 08:56
  • *별무리* ㅇㅇ 먹고 또 움직이면 되죠.
    먹으려고 살빼는거지 굶으려고 빼는거 아니잖아요. 😁
  • 답글쓰기
다신
  • *린주*
  • 09.01 15:36
  • *별무리* 머거 머거 인생 한번인데 ㅋㅋ
    계속 생각나믄 한덩이 드셔~~😁
  • 답글쓰기
다신
  • 탄탄원츄
  • 09.01 14:21
  • 모글꼬야 홈메이드로 만들면 먹고 죄책감을 느낄 필요 없어요 ㅎㅎ
  • 답글쓰기
다신
  • *린주*
  • 09.01 11:51
  • 모글꼬야 네 그래서 식사는 선택이 중요하죠. 그렇다고 저런걸 아예 안먹을수는 없으니 가끔씩 먹어주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죠. ㅋㅋ
  • 답글쓰기
초보
  • 모글꼬야
  • 09.01 11:49
  • 떡.. 파이... 디저트류는 칼로리 넘 높아요 ㅠㅠ
  • 답글쓰기
다신
  • *린주*
  • 09.01 11:33
  • 탄력원츄 ㅇㅇ 우린 야채가 없어. 여러 고충이 있어. ㅋㅋ
  • 답글쓰기
다신
  • 탄탄원츄
  • 09.01 11:27
  • 반짝반짝멋지게 쉬워! 프로스팅까지 다 고구마! 😆
  • 답글쓰기
다신
  • 이쁘게반짝반짝
  • 09.01 11:19
  • 탄력원츄 오호~~ 그뢔? 보고... 또 도전해봐야지~~👌👌
  • 답글쓰기
다신
  • 탄탄원츄
  • 09.01 11:17
  • 반짝반짝멋지게 오트분이나 고구마 베이스로 만들년 노죄책감 파이가 되 ㅋㅋ 홈메이드가 최고여~👍
    내 체널에 있는 99%고구마로 만든 케익이여. ㅎㅎ
    https://youtu.be/JQ5IlhE5b_Y
  • 답글쓰기
다신
  • 탄탄원츄
  • 09.01 11:14
  • 언니 홈네이드 호드파인 오케요. 착하게 만들어서..외부에서 파는 건 당덩어리 ㅋ 그리고 이런걸로 한끼 대용으로 먹으려면 채소로 어느정도 배를 채워주고 후식으로...난 오이나 애호박을 면처럼 만들어서 먹고 나서 먹어 ㅎㅎ
    세상엔 밥배, 디져트배 & 술배 따로 없음! 다 한배! ㅋㅋㅋ
  • 답글쓰기
더보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