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코끼리냥
  • 다신2019.09.01 10:08144 조회0 좋아요
  • 1
아침 산책

요즘 날씨가 많이 시원해졌어요~~^^
이젠 가을이네요
공원 약 50분 정도 걷고 왔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프사/닉네임 영역

  • 코끼리냥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8)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지니하나
  • 09.02 09:49
  • 사진 넘 잘 찍었다. 굿!!
  • 답글쓰기
다신
  • 지니하나
  • 09.01 20:52
  • 나도 다리 좀 나으면 혼자 산책을 좀 해볼까봐. 설렁설렁 걸으면서 가을도 느껴보고 돈없이 나가기!! ㅋㅋ
  • 답글쓰기
다신
  • *린주*
  • 09.01 15:34
  • *별무리* 나이... 진짜 20대까지는 나는 나이도 안먹는줄 알고 막살았지비~★
  • 답글쓰기
초보
  • 모글꼬야
  • 09.01 11:52
  • 부지런 하세요 저는 이제 일어났어요🤣🤣
  • 답글쓰기
다신
  • 탄탄원츄
  • 09.01 10:54
  • 사진을 넘 잘 찍으셨네요. 여기도 이제 아침저녁으로 좀 상상해졌어요
  • 답글쓰기
다신
  • 이쁘게반짝반짝
  • 09.01 10:48
  • 낙엽이랑.. 신발이랑... 너무... 잘 찍으셔서... 엽선줄 알았어요~~^^
  • 답글쓰기
다신
  • 이쁘게반짝반짝
  • 09.01 10:47
  • 30분만 더 걸었음 만보? ㅋㅋㅋ
  • 답글쓰기
다신
  • *린주*
  • 09.01 10:14
  • 분위기 좋다.
    가을가을 하네
    낙엽 예쁘다 🍁🍂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