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GM다이어트 4키로 감량
고도비만인데, 이번에 맘잡고 진짜 빼고싶어서 아예 빡세게 식단부터 잡자 싶었어요!

그래서 GM다이어트를 하게 됐는데, 효과도 최고.. 잘못된 식이습관 잡는데도 최고네요

저는
일요일-과일(사과2개.포도반송이)
월요일-야채(방울토마토.고구마.파프리카.탄산수)
화요일-과일.야채(사과1개.포도반송이.방울토마토)
수요일-바나나.저지방우유(바나나3개.저지방우유400ml)
목요일-닭.소300g.토마토6개(닭가슴살280g.토마토4개)
금요일-닭.소300g.야채(팥우유3모금.계란4개.닭가슴살150g.샐러드.파프리카) 샐러드는 드레싱없이
토요일-현미죽.생과일쥬스.야채(블루베리+파인애플생과일쥬스.새우야채볶음.데리야끼닭꼬치2개(120g).델리커리에서구운샐러드+소고기6조각+리코타치즈조금)
일요일-보식(계란5개.사과1개.데친버섯.생당근반개.양배추.깻잎.상추.귀리죽.곱창볶음에들어간양파.떡볶이에들어간파.순대랑같이나오는간4조각)

솔직히 뒤로갈수록 제대로 못지켰다고 생각했는데, 애초에 나트륨을 제외한 식단을 먹다보니까 입맛이 많이 순화되었고요!

확실히 부기 빠지고 몸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운동은 주3회 만보 걷기 정도..? 그리고 후반부에 무산소운동을 좀 했습니당 매트 깔아놓고!

저처럼 먹는거 좋아하고 의지박약인 분들이, gm다이어트에 적합할것 같은게 직접 해보니까 아예 그날 먹을 수 있는 식품군이 한정되어 있고 양은 제한이 없는거라서 부담감이나 스트레스가 적고요!

그리고 일단 시작해서 과일만 먹다보면 그것도 달아서 그렇게 많이는 못 먹어요! 사과같이 껍질있고 씹어야하는거 먹다보면 또 금방 배부르더라고요

앞으로 저는 보식기간을 가지면서 유산소 무산소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모든 다이어터분들 화이팅입니다 :)
  • 바름사름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